제품소개

산업용

  • ㈜금성풍력은 산업, 공조, 건설/설비 등 모든 제품을 자체 데이터를 활용하여 설계, 생산, 판매하는 홴 전문 제조사로 다양한 모델을 구비하여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특히 AMCA인증/고효율인증/KARSE 인증 등을 통하여 성능을 보장하고, 자체적으로 AMCA시험설비 및 KS기준의거 정밀한 성능검사와 품질검사를 통하여 트랜드에 맞는 주문제작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GRC Series
  • 1. 주로 산업용 건조로(爐)나 열처리로(爐)에 사용하며, 고온의 조건에서 사용됩니다.
    2. 사용온도 주로 150℃ ~ 950℃이며 경우에 따라서는 1000℃에 사용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3. 고온에서 사용하는 관계로 고온 공기와 접촉 부위는 내열강을 주로 사용합니다. 온도에 따라 STS304, STS316L, STS310S, INCOLEL과 주조로 된 SHC13, SCH21, SCH15등을 사용합니다. 참고로 INCONEL과 주조용 제품은 주로 800℃이상에서 사용합니다.
    4. 팬의 형태는 주로 플러그형식으로 되어 있으며 설치는 수직과 수평으로 합니다.
    5. 고온에서 사용되므로 외부로 온도전달을 차단하기 위한 보온통이 있으며, 보온통 내부에는 단열재가 충진 됩니다.
    6. 단열재는 온도에 따라 유리솜, 암면, 미네랄울, 세라믹울, 세라믹보드 등을 사용합니다.
    7. 베어링 냉각 방식은 온도에 따라 공랭식과 수냉식이 있으며, 650℃ 이하에는 공랭식, 650℃ 이상에서는 수냉식을 적용합니다. 옵션사항으로 650℃ 이하에도 수냉식을 적용 가능합니다.
    8. 임펠러 형식은 SIROCCO, TURBO, AXIAL, PLATE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