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경영방침 및 목표

경영방침
  • 고객신뢰
    가장 기본은
    고객의 신뢰입니다.
  • 365 고객만족
    품질, 납기, 서비스
    365일 모두 챙기겠습니다.
  • 웃음일터
    노동자가 행복해야합니다.
    직원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안정된 조직
    안정된 조직과 시스템으로
    내부 점검을 하고 있습니다.
품질방침
이미지
고객 신뢰는 고객이 우리를 신뢰해 만들어 지는것이 아니다. 우리가 고객만족(품질,납기,서비스)을 스스로 지키지 못하면 신뢰란 만들어지지 않는다. 고객 신뢰 바탕 위에 그 꿈을 이룰수 있다. 고객이 신뢰하는 우리만 살 수 있다.
품질목표
  • 고객 눈높이
    품질 관리
  • 품질 검사
    철저하게
  • 오류 분석
    철저하게
  • 품질에는
    양보가 없다